온라인문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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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말정산 관련 영수증이 필요하신 경우
*당부사항*
(1) 산모님들께서 의료, 산후조리원 란에 표기가 되어있을경우는 이미 적용되었음으로 다음내용을 보내주실 필요가 없습니다.
그 란에 혹시 누락된분들 위주로 다음내용을 보내주시면 됩니다.
(2) 예약금 지급년도와 입실년도가 다를 경우 입실년도를 기준으로 영수증발급됩니다. (공제년도는 입실년도로 발급됩니다.)
다음과 같은 내용을 드렉하여 복사하신후 본 홈페이지 온라인문의란에 기재해 붙여넣기 하셔서 개인정보 기재후 글쓰기(비밀글)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
기본적으로 저흭가 입실시 이용정보 동의서를 받고 회사 차원에서 기재를 합니다.
1: 이용자 : (산모님 성함, 보호자로 발급이 불가합니다. )
2. 이용자(산모) 주민번호 :
3. 이용자(산모) 이용기간 :
4. 이용자(산모) 이용금액 : 연말정산공제금은 현재 200만원 한도 입니다.
5. 이용자(산모) 받으실 이메일 :
6. 이용자(산모) 핸드폰 번호 : 혹시 발급시 상의드릴 사안이 있을경우 연락받으실 번호 부탁드립니다.
위 내용을 온라인문의란에 비밀글( 개인정보 유출없게 꼭 비밀글로해주세요) 로 작성해주시면 2~3일후 담당자가 메일로 보내드립니다
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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